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름다운 여행

강남 역삼동 초미세먼지 영종도 미단시티 굿몰 홍보관이 있는 곳입니다.

강남 역삼동 초미세먼지 영종도 미단시티 굿몰 홍보관이 있는 곳입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미세먼지와 싸움이다. 새벽부터 초미세먼지가 서울,경기를 덥친다고 했다. 재난방제청에서도 문자가 온다. 필히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가라고 말이다. 안경을 착용한 난 어렵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걸어가면 입김이 안경을 덥친다. 앞이 겨우 보일랑 말랑한다. 답답하다. 그렇다고 벗어면 미세먼지 냄새가 코를 자극한다. 별로 좋치않은 역겨운 냄새가 말이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지 도무지 모르겠다. 주의는 하지만 싫다. 겨우 사무실에 도착해서 사진을 찍어본다. 하늘이 뿌연하다. 냄새도 아주 않좋다. 다른 방법은 없는걸까? 참 난감하다.



사무실 옥상에서 강남시내를 보았다. 뿌연한게 여간 속섞이는게 아니다 싶다. 이지경까지 가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이러다 다 죽는다는 생각을 한다. 위험이 느껴진다. 이대로 가면 정말 큰일이다. 폐기능이 장난이 아니겠다는 생각이든다. 무섭기까지 한다. 정신차리자 그리고 절대 밖엔 나가지 말자. 집에서도 주의를 하자. 신경오 온통 미세먼지에 가있다.



이를때 월세가 잘노오는 수익형에 투자를 해 놓았다면 미세먼지 없는 곳으로 여행을 다녀오면 최고인데, 분명 좋은 아이템이 있을 것이다. 바로 영종도 미단시티 굿몰이란 물건이다. 좋은 정보는 같이 보는 거라고 했다. 월소득이 500~700만 원 정도면 해외 여행 다닐만 하지않을까 싶다. 잘 보시고 선택은 투자자들 마음이다.